프로축구 울산 HD가 김천 상무와의 원정 경기에서 0대2로 패했다.
울산은 27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10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분위기 반전을 노렸지만, 결국 김천의 전방 압박에 휘말려 시즌 5패째를 기록했다.
울산은 초반부터 볼 점유율을 높이며 김천을 두드렸지만, 김천의 전방 압박에 맥을 추지 못하고 고전했다.
전반 18분 김천 공격수 3명이 빠른 속도로 역습을 가했다. 수비수 사이를 가로지르는 좋은 패스가 유강현에게 도착했지만, 볼 터치 미스로 공이 길게 흐르며 골로는 연결되지 않았다. 울산으로서는 가슴이 철렁한 순간이었다.
김천은 계속된 전방 압박으로 실수를 유도했고, 울산은 수비가 흔들리면서 공격까지 매끄럽게 이어지지 못했다.
결국 전반 29분 강민우의 안일한 백
[SBS 파워FM] 밴드 에메랄드 캐슬 지우 "에메랄드 캐슬 합류 전 고현정과 연기 호흡…우연한 기회에 좋은 경험"
2시간전 SBS
한·아세안 뮤직 페스티벌 ‘2025 ROUND in Malaysia’ 6월 말레이시아서 개최
12분전 메디먼트뉴스
[SBS 파워FM] 싱어송라이터 김유나-최여원 출연...최여원 "17살에 음악 위해 제주에서 서울로 상경…생각보다 현실이 각박했다"
2시간전 SBS
제주도, 고향사랑기부자 100명 ‘제주랜덤박스.zip’ 경품 제공
23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귀궁]"널 몸주신으로 받아들이고 지극히 모셔줄게"‘귀궁’ 김지연, 이무기 육성재의 ‘신 제자’ 결심! 180도 뒤바뀐 관계성 ‘흥미 폭발’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