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와 배우 출신 사업가인 남편 최시훈이 몰디브에서 마지막 신혼여행의 밤을 만끽하는 행복한 순간을 공개했다.
이어 "너무너무 즐거웠던 신행… 우리 또 오자 표니, 오랜만에 살이 좀 탔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에일리와 최시훈이 몰디브의 고급 리조트 수영장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의 달콤한 몰디브 신혼여행 사진은 팬들의 뜨거운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다.
#최시훈 #사진 #에일리 #몰디브 #신혼여행 #마지막 #게재 #남편 #6일 #오프숄더 #배우 #여러 #모습 #만끽 #신행 #고급 #공개 #행복 #축하 #가수 #사업가인 #달콤 #즐기 #순간 #day)
규현, 학원 운영했던 아버지 영향 고백 "학벌 자격지심 있다" 솔직 토로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고소영, 팔에 새긴 딸 이름 타투 공개 "윤설 YS, 소영 SY… 안 보이는 폰트로"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파워FM] 가수 김나영 "가장 호흡 잘 맞았던 가수? 신용재...장난 잘 받아줘"
1시간전 SBS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서혜원-김선민, "밴드 ‘투사계’를 소개합니다!"첫 방송 D-DAY! 5인 5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16분전 SBS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 "2025년 봄을 설렘 사운드로 들썩일 단 하나의 드라마"첫 방송 D-1! ‘관전 포인트’ 전격 공개!
32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