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가 주최한 제21회 울산커플마라톤대회가 23일 오전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시민 등 3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 23일 울산대공원 남문장광에서 열린 제21회 울산커플마라톤대회에서 본사 최일학 명예회장과 엄주호 대표이사, 김두겸 울산시장, 김기환 울산시의회의장, 천창수 울산시교육감, 이채익 국회의원 등 참석인사들과 참가시민들이 출발전 힘찬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수인(29·남구 신정동)·아피아 세스(가나) 커플은 이날 오전 마라톤 출발을 앞두고 신발끈을 묶고 있었다. 이들은 길가에 붙어있는 현수막을 보고 대회 참가를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이수인씨는 “건강이 우선이라는 생각으로 남자친구와 참가했다”며 “5㎞ 부문에 신청했는데 완주가 목표”라고 밝혔다.
▲ 제21회 울산커플마라
박명수, 설날 세뱃돈 "1년에 한 번 보면 5만원, 두 번 보면 3만원, 세 번 이상 보면 1만원" 솔직한 의견 제시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피겨 이해인, 동계체전 女 일반부 싱글 금메달
18시간전 경상일보
권상우 주연 ‘히트맨2’,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검은 수녀들' 등 신작 개봉으로 경쟁 본격화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배우 송수이] '스키복은 이렇게'...제대로 레트로 무드 말아준 '실물 여신' 송수이, 깜찍 근황!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025 토리노 동계세계대학경기대회 ... 쇼트트랙 남녀 500m 김태성, 김길리 동반우승,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