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방송되는 KBS 1TV ‘스카우트 4.0 얼리어잡(JOB)터’(이하 ‘얼리어잡터’)에서는 열탕과 냉탕을 오가는 조나단의 오감 체험 소방 실습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한국소방마이스터고에 전학을 오자마자 방화복을 입고 화재를 진압하는 실전 소방 훈련에 참여했던 조나단은 오후 수업에서는 국내 최고의 일타강사들로부터 실습 교육을 받았다.
그런 가운데 조나단의 물불 가리지 않는 용감한 행동을 본 출연진들은 "백마 탄 기사님 같았다"고 입을 모아 칭찬했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소방관이 되고자 하는 꿈을 품은 '얼리어잡터' 학생들의 열정이 폭발한 현장을 지켜보던 MC 황광희는 “집 근처 소방서에 떡을 들고 찾아간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우주소녀' 다영은 "오빠가 다르게 보여요"라면서 크게 감동했지만 황광희는 “글이 올라올 줄 알았는데 안 올라왔다”며 서운한 마음을 내비쳤다고 해 어떤 의미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소방 히어로’ 조나단의 용감무쌍한 활약상은 23일(일) 오후 1시 30분 KBS 1TV ‘얼리어잡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솔로 22기 경수, 옥순과의 결별설 부인하며 장문의 글 게재 "우리는 싸우고 화해하며 잘 지내고 있어요"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 선고…법정 구속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송가인, 정규 4집 선공개곡 '눈물이 난다'로 차트 상위권 진입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순실, 탈북 후 딸 잃은 아픔 고백… "중국에서 인신매매범에게 딸을 빼앗겼다" 충격 고백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권상우 주연 ‘히트맨2’,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검은 수녀들' 등 신작 개봉으로 경쟁 본격화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