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은 상호간의 협력과 폭넓은 교류활동을 통하여 두 기관·단체가 합천군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지역사회 정착을 도모하고 '함께 나누는 행복한 합천군'을 만들기 위해 체결하게 되었다.
두 기관·단체는 관내 다문화가족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및 지역 정착 프로그램 홍보활동 등을 실시하여 상호 협력하고 기타 참여 활동을 통한 공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현태 센터장은 "새마을과 가족센터가 함께 좋은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관내 거주하는 다문화가족이 합천군의 주민으로, 이웃으로 정착되는데 새마을단체와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결연사업을 통해 10여년을 꾸준히 음식도 나누고 생일도 챙기며 왕래를 하는 분들이 있다"며 "협약을 통해 가족센터 프로그램에 함께 동참하고 적극 홍보 협력하겠다"고 결연 소감을 밝혔다.
#다문화가족 #프로그램 #가족센터 #협력 #적극 #정착 #합천군 #관내 #발굴 #동참 #기관·단체 #상호간 #도모 #참여 #상호 #폭넓 #나누 #홍보활동 #협약 #거주 #생일 #지역 #새마을단체 #새마을 #지역사회
[신한 SOL Bank 25-26 핸드볼 H리그 남자부] SK호크스, 충남도청 완파! 개막 4연승 질주하며 단독 선두 질주!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재)동헌장학회, 거제시에 장학금 3000만원 전달
1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영화보다 더 잔혹한 미스터리… '하나부터 열까지', 전 세계 충격 실화 파헤친다!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2025 MAMA 어워즈' 올데이프로젝트, 카메라 추락 '황당 방송 사고'... 타잔, 역대급 독무 놓쳤다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무호·노범수(울주군청 해뜨미씨름단), 의성천하장사씨름대회 ‘동반 꽃가마’(종합)
19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