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미스터리 OT의 비밀이 공개된다.
이번 레이스는 ‘2026 운수 좋은 OT날’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은 런닝대학교 26학번 신입생이 되어 OT의 빅 이벤트인 얼굴 복권 추첨을 앞두고 있었다. 하지만 녹화 도중 멤버들은 급한 듯 전화를 받더니, 갑자기 촬영 중 사라지거나 이상행동을 보이기 시작했다. 김종국이 돌연 강아지 분장을 한 채 애교 장인처럼 구는가 하면, 권은비는 모지리 수염 분장을 한 채 걸신들린 듯 ‘먹방’을 펼쳐 궁금증을 자아냈다.
멤버들의 이상행동에 의아함도 잠시, 16년 호흡의 멤버들은 숨겨진 비밀이 뭔지도 모른 채 일단 방해하기 시작했다. 실제로 도주 중 포위당한 유재석은 동생들에게 용돈까지 투척해 봤지만 무용지물이었다. 이후 흑화한 그는 양세찬과 ‘안테나 것들’ 답게 거머리처럼 온갖 멤버들을 들쑤시며 모두의 격분을 샀다. 이처럼 어디선가 누군가의 이상 행동이 시작되면 귀신같이 찾아오는 탓에 멤버들은 서로가 서로를 질색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쌍방 철통 감시에도 틈새를 노려 행운을 거머쥔 멤버가 있었는데 신년부터 액땜 제대로 하는 ‘2026 운수 좋은 OT날’ 레이스는 오늘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X 임원희, 의문의 텐트 생활 중인 박군 만나…홀로 지내는 박군에 이혼설 의혹 증폭!
2시간전 SBS
[SBS 무무X차차 – 우발라디오] 스타들까지 사로잡았다! 서장훈·카리나 ‘찐팬’ 인증
2시간전 SBS
[SBS 너는 내 운명] '한국의 마이클 조던' 허재, "애들 앞에서 욕할 수도 없고" '날라리 남편' 전태풍 향해 역대급 불호령...무슨 일?
2시간전 SBS
''미우새' 박군·한영, 이혼설과 잠적설에 정면 반박… "여전히 핑크빛 케미"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PD수첩]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북한군-1부 ‘그림자 군대’
3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