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음악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사기를 북돋운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26일 엔하이픈의 미니 3집 수록곡 샤우트 아웃(SHOUT OUT)이 이번 동계올림픽 팀코리아의 공식 응원가로 채택됐다고 밝혔다. 이 곡은 세상을 향해 처음으로 목소리를 내는 소년들의 설렘을 담은 곡으로, 벅차오르는 청량한 멜로디가 선수들의 열정과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하나로 커져가는 목소리와 가슴 뜨겁게 샤우트 아웃 등의 가사는 승리를 향해 투혼을 발휘하는 선수들의 심장 박동과 어우러져 강렬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대한체육회는 응원가 선정을 기념해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성훈의 응원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대한체육회 홍보
태극전사 71명, 밀라노 올림픽 출격…베이징 대비 6명↑
12시간전 경상일보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 “죽고 싶을 만큼 힘들었다” 황신혜 딸 이진이, 눈물의 고백
4시간전 KBS
솔로지옥 시즌5, 메기 등장으로 지각변동 예고… "주먹만 안 나갔지" 역대급 신경전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구해줘! 홈즈] ‘엔조이 커플’ 손민수X임라라, MZ부부가 쌍둥이 자녀 100일 기념으로 떡 대신 돌린 ‘이것’?!
3시간전 MBC
[SBS 틈만 나면,] 김영대, 이광수 성덕 고백! “광수 선배 만나. 보기만 해도 웃겨” 유재석 "나한테 배운 예능감"
51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