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군사기업 매니저' 결코 흔한 게임 아니다"

  • 2024.10.07 17:16
  • 3시간전
  • 더게임스데일리
"'민간군사기업 매니저' 결코  흔한 게임 아니다"
SUMMARY . . .

크래프톤과 5민랩은 '민간군사기업 매니저' 체험판 출시를 기념해 작품 개발을 총괄한 유지현 PD를 비롯해 임현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재혁 리드 게임 디자이너 등 핵심 개발진이 참석하는 미디어 인터뷰를 진행했다.

하나하나의 프로젝트와 주어진 목표를 해결해가는 과정에 있어 플레이어가 창발적으로 플레이하는 경험을 주고 싶었다.

최재혁 리드 게임 디자이너: 좌충우돌 마음대로 되지 않는 사람들을 모아 모든 것을 걸고 프로젝트를 준비해서 성공하는 경험이라고 할 수 있다.

임 디렉터: 향후 게임 플레이가 길어진다면 플레이어가 용병과 좋은 관계를 쌓았지만 더 이상 성장할 여력이 보이지 않는 등의 상황에서 눈물을 머금고 해고를 할 것인지, 아니면 함께 더 할 것인지 등에 대한 선택을 내려야 할 순간이 온다.

유 PD: 체험판에서는 준비하지 못했지만, 플레이어가 도전 과제를 기반으로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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