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핑클 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뮤지컬 '마타하리' 흡연 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논란에 휩싸였다.
옥주현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흡연 연습 어렵다"며 비타민 스틱을 이용해 흡연 연기를 연습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뮤지컬 '마타하리'에서 완벽한 흡연 연기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이었지만, 공공장소에서 흡연을 연상시키는 행위를 한 것에 대한 비판이 제기되었다.
하지만 다른 누리꾼들은 비타민 스틱이라 할지라도 흡연을 연상시키는 행위가 미성년자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적했다.
#흡연 #연기 #연습 #연상 #스틱 #공공장소 #마타하리 #이용 #행위 #칭찬 #인스타그램 #완벽 #영상 #옥주현 #비타민 #어렵 #뮤지컬 #선보이기 #미성년자 #적절 #비판이 #출신 #마타하리' #기대감 #누리꾼
이정재 임세령, 할리우드 스타들과 어깨 나란히…LACMA 아트+필름 갈라 참석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배우 성유빈, 드라마 ‘트웰브’ … 쥐의 천사 ‘쥐돌’ 役으로 보여줄 또 다른 연기 변신 ‘기대’
1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틈만 나면,] 최초 5인 게임 등장! 유재석X유연석+김남길X이하늬X김성균, 조직력 최강의 틈 친구들 습격!
9시간전 SBS
명품 조연’ 배우 신영진,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맺어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조세호, 800명 초대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 공개 "자리 배치 3일 걸려… 내 손님 누군지 다 알아"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