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23기 솔로남녀들이 '자기소개 타임'을 통해 각자의 매력과 인생 이야기를 공개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솔로녀들이 첫인상 선택을 통해 호감을 표시한 가운데, 솔로남 영호가 4표를 얻으며 큰 인기를 자랑했다.
광수는 본격적인 어필에 나서기 위해 솔로녀들의 숙소에 생수를 배달하며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고, 영수와 영철 또한 포기하지 않고 자기소개를 통해 반전을 노렸다.
솔로남들 또한 결혼과 출산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 이어갔으며, 영수는 현숙의 반전 매력에 큰 호감을 표했다.
#영호 #솔로남 #옥순 #변호사인 #반전 #첫인상 #매력 #솔로녀 #출연진 #영수 #이야기 #데이트 #자기소개 #화려 #복주머니 #영철 #결혼 #선택 #이력 #23기 #제외 #솔로남녀 #solo #본격적 #오랜
[SBS 열혈사제2]“D-2! 하이 레벨, 하이 리턴!”김선웅 무술 감독X개미 음악 감독, 톱클래스 스탭진의 재회! 시즌2 제작기 공개!
9시간전 SBS
[SBS 열혈사제2] "D-1! 원조 사이다 맛집이 돌아왔다!"‘열혈사제2’ 관전 포인트 #5…5년의 기다림 한 방에 날린다! 핵폭탄급 꿀잼 예고!
9시간전 SBS
작곡가 박다해 ‘국악, 연결된 경계 속으로 The Big Blur’에서 미래지향적 국악 창작곡 선보여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지옥에서 온 판사] 최고 15.1% 동 시간대 전 채널&금토드라마&2049 시청률 휩쓸었다! ‘1위 싹쓸이’ 판사 각성 박신혜, 이대로 죽나 ‘끝까지 충격엔딩’
10시간전 SBS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엄지윤 고3 때 수능 못 치른 사연은? 아직까지 부모님도 몰라... 수신인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