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문 서귀포시장은 지난 11일 제주헬스케어타운을 찾아 제주국제 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이하 JDC) 관계자와 문제해결 및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고 서귀포시는 밝혔다.
이번 방문은 서귀포 원도심권에 위치한 제주헬스케어타운의 정상화와 함께 서귀포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JDC와의 협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구병욱 JDC 산업육성본부장을 비롯한 JDC 사업 관계자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헬스케어타운 내 주요 시설의 활용 계획 등을 듣고, 사업 현장을 꼼꼼히 돌아봤다.
그러면서 "서귀포시 성산읍에 있는 제주 제2공항 예정 마을, 제주감귤의 주산지인 서귀포 지역의 감귤 열과 피해 농가 방문 등 현안이 있는 곳을 수시로 찾아가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시기별‧분야별 다양한 현장을 찾아 계속해서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찾아 #제주헬스케어타운 #현장 #지역 #서귀포 #서귀포시 #사업 #방문 #수시 #시민 #방안 #정상화 #계속해 #제주국제 #감귤 #비롯 #방향 #11일 #시기별‧분야별 #위치 #주산지인 #원도심권 #성산읍 #관계자들 #돌아올
쿨FM '하하의 슈퍼라디오',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 첫 선
6시간전 KBS
2024 제주 국제카지노 정책포럼 성료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양영수 의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오영후 도정이 외면. 질타”
21분전 제주환경일보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7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