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은 지난 9일 창녕읍 교하지구 도시재생사업장인 일자리꿈터 일원에서 열린 창녕 교하지구 마을행사'교하에 스며들다'가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하지구(교하, 학천, 옥만, 대동마을)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0월부터 창녕교하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일자리꿈터에서 진행됐다.
일자리꿈터는 창녕읍 옥만길 40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상 2층, 연면적 442㎡으로 1층 마을상점, 2층 공유주방, 공유회의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새로 운영을 시작한 도시재생 공동이용시설인 일자리꿈터와 교하지구 도시재생사업 추진 현황을 주민에게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개최되었다.
#교하지구 #일자리꿈터 #창녕읍 #도시재생사업장인 #주민 #도시재생사업 #위탁운영 #공동이용시설인 #일원 #알리고자 #발굴 #문제 #마을행사'교하 #직접 #창녕교하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창녕 #2층 #해결 #현황 #진행 #10월 #지상 #옥만길 #마을상점 #행사
울산시장배 전국 시니어연맹 테니스대회 성료
10시간전 경상일보
롯데, 16~17일 ‘자이언츠 FAN DAY IN 월드’
10시간전 경상일보
제주산 ‘스위트골드’ 키위 신규 수출시장 개척 나선다
15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열혈사제2] "돌아온 열혈사제, 세계가 열광했다!"디즈니 플러스 글로벌 TV SHOW TOP 8! 글로벌 팬심 우뚝!한국, 일본, 홍콩, 싱가폴, 타이완 5개국 1위싹쓸이
31분전 SBS
[SBS 틈만 나면,] 최고 시청률 3.2% 기록! 2049 4주 연속 동시간대 1위! 유재석X유연석X지창욱, ‘게임 열연’ 삼형제 등극!
25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