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함양군을 방문한 ㈜우리가 하경수 대표는 "축제에서 얻은 수익을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와 나누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올해 산삼축제에서는 무인 단말기 주문 시스템 도입 등 체계적인 먹거리관 운영으로 음식 준비에 집중할 수 있어 질 높은 먹거리를 제공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인기가 많아 매출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 여성봉사회 김옥순 회장과 회원들이 함양산삼축제 먹거리관 참여로 얻은 수익금을 뜻깊은 곳에 사용하고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김옥순 회장은 "올해 산삼축제에서 산양삼을 이용한 음식으로 산양삼 백숙을 기획 판매해 방문객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함양 산양삼을 알리는 데 일조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진병영 이사장은 "주민들이 지역 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주셔서 산삼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며 "축제에서 얻은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우리군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육성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기탁 #산삼축제 #장학금 #수익금 #산양삼 #주셔 #회장 #축제 #참여 #음식 #200만원 #이용 #방문객 #인기 #먹거리관 #적극적 #김옥순 #수익 #대표 #지역 #사용하고자 #운영 #백숙 #알리 #무인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온다... 아이템매니아-네오컴퍼니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파티 개최
10시간전 스마트PC사랑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천안·아산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고향 임장!
12시간전 MBC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10시간전 MBC
제주도, 사설 지하수 시설 허가 연장 95% 신청 완료
1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1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