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소방서(서장 최경범) 소방안전 대책협의회는 지난 12일 경남안전체험관을 방문해 재난 대처 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소방안전 대책협의회는 민·관 협업을 통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소방 행정 발전과 지역사회 소방 안전문화를 확산하며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자 운영된다.
이날 최용진 소방안전대책협의회장 등 16명은 합천군에 위치한 경남안전체험관을 방문해 재난·화재안전을 직접 체험하고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경범 서장은 "지역의 안전을 위해 소방안전대책협의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환경에 맞는 소방안전대책을 추진해 '안전한 함안'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전 #체험 #방문 #지역 #경남안전체험관 #소방안전 #대책협의회 #활동 #함안' #추진 #소방안전대책협의회 #소방 #12일 #경각심 #서장 #민·관 #위치 #환경 #홍보 #향상 #행정 #강화 #최경범 #직접 #재난·화재안전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온다... 아이템매니아-네오컴퍼니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파티 개최
11시간전 스마트PC사랑
[구해줘! 홈즈] 장동민X양세형X임우일, 천안·아산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고향 임장!
13시간전 MBC
제주도, 사설 지하수 시설 허가 연장 95% 신청 완료
1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시골마을 이장우] ‘시골마을 이장우’ 깜짝 노래x춤 솜씨 선보이며 시골마을 '귀염둥이' 된 사연! 오늘 티저 및 포스터 공개
11시간전 MBC
[짠남자] 10분 만에 600만 원 쓰던 언에듀, A/S 출연자로 컴백! 한 끼에 1억, 차는 3억?! ‘억 소리’와 함께 더 강력해져 돌아오다!
13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