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제주사회서비스원 공립삼화1차부영어린이집(원장 부은순) 원아와 학부모.교직원은 12일 연말을 맞아 삼양동주민센터에 라면과 햇반 등 식료품 10박스를 기부하는 '호꼼한 손, 또똣한 마음'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영유아 시기 아이들이 기부하는 문화를 접하고, 이웃을 돕는 경험을 통해 나누는 기쁨과 행복을 배우며 성장토록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여한 어린이집 학부모는 "아이들의 순수한 기부활동이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따뜻한 마음을 아이와 함께 전달 할 수 있어 더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부은순 원장은 "지역사회와 공존하여 아이들이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호꼼한 손 또똣한 마음' 기부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마음 #기부 #또똣 #호꼼 #행사 #나눔 #지역사회 #공존 #원장 #따뜻 #시기 #배우 #문화 #10박스 #기부활동이 #도움이 #긍정적인 #영유아 #전달 #지속적 #부은순 #영향 #가치 #개최 #공립삼화1차부영어린이집(원장
[구해줘! 홈즈] 김숙X윤정수, 중년부부의 완벽한 바이브 뽐냈던 강릉 임장기!
10시간전 MBC
[디파트먼트 Q] 여섯 번째 이야기, 범죄 추리 스릴러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12월 개봉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김민하, 세밀한 감정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 눈물샘 묵직하게 자극했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사랑도 썸도 아닌 우리 사이, 우리는 무슨 사이일까?”... 사랑과 우정 사이 세 남녀의 청춘 연애담! 메인 예고편 대공개!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함양군, 산불감시원 산불지상진화 경연대회 열어 - 경남데일리
7시간전 경남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