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중학교(교장 강문식)는 지난 4일 대한복싱협회에서 주최한 2025 U17 국가대표선수선발대회에서 2학년 윤도희 학생이 복싱부 –57kg급에서 우승하면서 국가대표 주니어선수로 선발됐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29일부터 충청남도 청양군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열린 가운데, 전국 시도별 중․고․대학교팀과 체육관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참가했다.
제주서중 관계자는 "윤도희 학생은 주니어 대표로서의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학교 운동지도자와 함께 더욱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훈련을 통해 세계 무대에서 경쟁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구해줘! 홈즈] 김숙X윤정수, 중년부부의 완벽한 바이브 뽐냈던 강릉 임장기!
10시간전 MBC
[디파트먼트 Q] 여섯 번째 이야기, 범죄 추리 스릴러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12월 개봉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사랑도 썸도 아닌 우리 사이, 우리는 무슨 사이일까?”... 사랑과 우정 사이 세 남녀의 청춘 연애담! 메인 예고편 대공개!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김민하, 세밀한 감정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 눈물샘 묵직하게 자극했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양조위 X 탕웨이가 선사하는 고품격 멜로 ... 2025년 1월 1일 개봉 확정,하이라이트 예고편 공개!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