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신작 '패스 오브 엑자일2'를 알리기 위해 인터넷 방송에 적극 나서는 한편 현지화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최근 선보인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2'의 방송 누적 시청 인원이 30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에서 개발한 이 작품은 핵앤슬래시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의 후속작이다. 지난 7일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출시된 이후 미국 영국 독일 등을 포함한 스팀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출시 하루 만에 동시 접속자가 약 58만명이 몰리기도 했다. 출시 전부터 100만명 이상이 얼리 액세스 팩을 구매했으며 스팀 평가 또한 '매우 긍정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치지직'
[구해줘! 홈즈] 김숙X윤정수, 중년부부의 완벽한 바이브 뽐냈던 강릉 임장기!
10시간전 MBC
[디파트먼트 Q] 여섯 번째 이야기, 범죄 추리 스릴러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12월 개봉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김민하, 세밀한 감정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 눈물샘 묵직하게 자극했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사랑도 썸도 아닌 우리 사이, 우리는 무슨 사이일까?”... 사랑과 우정 사이 세 남녀의 청춘 연애담! 메인 예고편 대공개!
1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궁금한 이야기Y] 길고양이 학대, 디저트 카페 셰프의 진짜 얼굴은? / 제주 노부부는 왜 도움을 요청하나?
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