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은 ‘농업e지’ 플랫폼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농업e지는 농업인이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언제 어디서든 농업경영체를 등록·변경할 수 있고 농식품사업도 신청할 수 있는 차세대 농업농촌통합정보시스템이다.
농림축산식품부는 기존 공무원 중심의 농림사업정보시스템을 대체하기 위해 이달 초 농업e지 원패스를 개통하고 2026년까지 단계별로 플랫폼 구축을 추진 중이다.
이에 따라 산청군은 농업e지 플랫폼에 농업인들이 보다 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난 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은 각종 농업인 집합교육과 읍면 이장회의와 연계해 총 7회 3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교육에서는 농식품사업 관련 맞춤형 안내, 농업경영체 정보 확인 및 등록·변경, 지도상 농지
[구해줘! 홈즈] 김숙X윤정수, 중년부부의 완벽한 바이브 뽐냈던 강릉 임장기!
10시간전 MBC
[디파트먼트 Q] 여섯 번째 이야기, 범죄 추리 스릴러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12월 개봉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사랑도 썸도 아닌 우리 사이, 우리는 무슨 사이일까?”... 사랑과 우정 사이 세 남녀의 청춘 연애담! 메인 예고편 대공개!
1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김민하, 세밀한 감정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 눈물샘 묵직하게 자극했다.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양조위 X 탕웨이가 선사하는 고품격 멜로 ... 2025년 1월 1일 개봉 확정,하이라이트 예고편 공개!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