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최준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최준희는 베트남 여행 중 앙상한 몸매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설명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진디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특히 과도하게 마른 몸매가 눈에 띈다. 갈비뼈가 드러날 정도로 앙상한 모습에 팬들은 건강에 대한 우려를 표하고 있다.
앞서 최준희는 루푸스병 투병 후 96kg까지 체중이 증가했으나, 이후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47kg까지 감량하며 놀라운 변화를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힘줄윤활막염, 넓적다리 관절병증 등 골반괴사 판정을 받는 등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최근 공개
[구해줘! 홈즈] 김숙X윤정수, 중년부부의 완벽한 바이브 뽐냈던 강릉 임장기!
15시간전 MBC
[디파트먼트 Q] 여섯 번째 이야기, 범죄 추리 스릴러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12월 개봉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원미연, 강수지와 깊은 우정 회상하며 눈물… "만삭의 몸으로 장례식 3일 내내 지켜"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함안군 제9회 장기요양기관인의 밤 행사 개최 - 경남데일리
10시간전 경남데일리
“사랑도 썸도 아닌 우리 사이, 우리는 무슨 사이일까?”... 사랑과 우정 사이 세 남녀의 청춘 연애담! 메인 예고편 대공개!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