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맹승지가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연말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크리스마스 에디션 너무 예쁨. 보아랑 수영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친구와 함께 서울 근교 수영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탄탄한 복근과 글래머러스한 상체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로 코믹한 이미지를 보여줬던 맹승지의 섹시한 매력에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맹승지는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디파트먼트 Q] 여섯 번째 이야기, 범죄 추리 스릴러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12월 개봉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구해줘! 홈즈] 김숙X윤정수, 중년부부의 완벽한 바이브 뽐냈던 강릉 임장기!
12시간전 MBC
“사랑도 썸도 아닌 우리 사이, 우리는 무슨 사이일까?”... 사랑과 우정 사이 세 남녀의 청춘 연애담! 메인 예고편 대공개!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김민하, 세밀한 감정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 눈물샘 묵직하게 자극했다.
1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배우 최정인이 전한 따뜻한 끝인사… “꽁냥꽁냥 달달한 작품, 연애 세포가 퐁퐁 샘솟아” 위트 넘치는 종영 소감
14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