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일부 관내 공영주차장 내 쏘카 차량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쏘카 회원 수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2~30대의 사천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다.
박동식 시장은 "사천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이동수단을 제공해 사천의 매력을 보다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이번 협약을 통해 2025 사천방문의 해의 성공적인 추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쏘카는 장·단기 카셰어링, 모두의 주차장, 쏘카 일레클 사업을 운영하는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으로 지난 2012년 서비스를 시작해 2024년 8월 기준 1,00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했다.
쏘카는 협약 이후부터 사천을 찾는 회원에게 연말까지 대여료 상시 5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 #차량 #사천 #회원 #제공 #협약 #혜택 #카셰어링 #관광객 #주차공간 #남궁호 #장·단기 #운영 #주차장 #일레클 #맞아 #배치 #쿠폰 #홍보 #공영주차장 #쿠폰' #적용되며 #진주 #편리 #사천방문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신고은, 배우 윤종화와 3년 만에 파경… "가치관·성격 차이, 각자의 길 응원"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Y신협, 제주YMCA에 청소년육성기금 6백만원 후원
1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서동주, 4살 연하 '훈남' 예비 신랑 얼굴 첫 공개… 6월 29일 성남서 결혼, 축가 프롬·사회 남도형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