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3·15의거 기념사업회가 주최하고 3·15마라톤준비위원회가 주관했으며, 최근의 러닝 열풍에 힘입어 마라톤 참가자 및 관계자 등 1만여 명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3·15해양누리공원에서 출발해 가포신항에서 돌아오는 5km 건강달리기와 가포신항을 지나 드림베이대로 끝에서 돌아오는 10km 미니마라톤 코스를 달리며 봄날의 마산만을 만끽하고 3·15의거 정신을 되새겼다.
이번 대회는 해군의장대 시범 및 군악대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무대 행사, 홍보 부스가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홍남표 시장은 "우리 지역 민주주의의 역사이자 자부심인 3·15의거의 숭고한 가치와 정신을 계승하는 3·15마라톤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드린다"며, "모든 참가자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고 무사히 완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자 #기록 #역대 #3·15의거 #사랑 #민주주의 #축하드 #마라톤 #마련돼 #3·15해양누리공원 #즐거운 #풍성 #관계자 #행사 #정신 #거듭할수록 #가치 #안전 #가포신항 #지역 #만끽 #자부심인 #대회 #대표 #기념
제주삼다수, 지하수 생성 연령 ‘31년’ 규명… 국제 수자원 학술지 발표
31분전 제주환경일보
[구해줘! 홈즈] 김숙X정지선X캡틴따거, 상하이 MZ 건축가가 살고 있는 감각적인 집 임장!
4시간전 MBC
코리아보드게임즈, 어린이 위한 전략 보드게임 '스플렌더 키즈' 출시
1시간전 스마트PC사랑
한국 배구, 亞선수권 우승해 LA 올림픽 출전 노린다
13시간전 경상일보
[SBS 모범택시3] 모범택시는 진화한다! 카사마츠 쇼 → 윤시윤 → 음문석, 독보적 빌런 열전에 화제 만발! 다음 주자 장나라 출격에 쏟아지는 궁금증!
3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