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경은 2009년 세상을 떠난 여동생의 딸 윤채영의 결혼을 앞두고 '사랑꾼'을 찾았다.
공개된 VCR에서 양수경과 윤채영은 결혼식을 앞두고 쇼핑을 하며 세상 절친 같은 모습을 보였다.
양수경은 엄마를 잃고 불안에 떨던 윤채영을 친아들보다 더 애틋한 마음으로 품었던 사연을 공개하며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양수경은 조카였던 윤채영이 태어난 날부터, 초등학교 5학년에 엄마를 잃은 윤채영을 딸로서 처음 안고 잔 날, 그리고 2013년 남편의 죽음 뒤 홀로 세 아이를 길러온 나날을 회상하며 애틋한 모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윤채영 #양수경 #결혼 #모녀 #엄마 #여동생 #김지민 #공개 #꽃다발 #2009년 #떠난 #애틋 #친아 #알레르기 #사연 #이모" #결혼식 #조카였던 #항상 #세상 #날렸 #딸로 #수경이(?) #떨던 #앞두
[SBS 파워FM] 가수 나비 "데뷔곡 ‘길에서’ 오디션 단골곡…박보검 씨도 이 노래로 오디션 봤다고 전해"
1시간전 SBS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살아있는 전설 '니코 코바치', '팀 레이저' 합류
1시간전 스마트PC사랑
[SBS 파워FM] 가수 우디 "김건모 곡 리메이크, 존경하는 선배님이라 부담 많이 돼…내 스타일 대로 작업하기로"
39분전 SBS
[SBS 런닝맨] ‘봉투 아저씨’ 김종국, 봉투에 이어 운전 중 ‘라인 집착남’으로 전직! 그 정체는?
1시간전 SBS
[SBS TV 동물농장] 조금 특별한 세입자(?) 수리‘부부’엉이를 소개합니다
1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