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야로면(면장 박필숙)과 야로면 이장단협의회(회장 방종갑)는 지난 7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이장단을 포함하여 유관 기관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회의를 개최하고 청렴한 지역사회 정착을 위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이장회의는 산불국가위기경보 심각단계에 맞춰 산불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경상남도 주민참여예산 주민제안사업 공모, 농업발전기금 융자 신청, 빈집정비 사업 신청, 영남지역 산불 피해 특별모금 실시 등 당면현안을 안내한 후, 면소재지 일원에서 이장단과 야로면 직원들이 함께하는 청렴캠페인을 펼쳐 지역 내 청렴분위기 조성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회의에는 야로면 체육회가 방문하여 4월 26일 개최되는 제52회 면민체육대회와 제29회 노인의 날 행사관련 사항을 안내하고 이장님과 마을주민들의 협조를 구했다.
방종갑 야로면 이장협의회장은 "올해 야로면 면민체육대회와 노인의 날 행사가 처음으로 합동 개최되니,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해 이장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야로 #이장협의회장 #면민체육대회 #직원 #이장회의 #청렴캠페인 #이장단 #개최 #박필숙) #이장단협의회(회장 #체육회 #이장님 #회의 #안내 #청렴 #방종갑 #노인 #실시 #펼쳐 #함께해주신 #신청 #제29회 #정착 #제52회 #산불국가위기경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