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여항면 이장협의회(회장 이진영)와 각 단체에서는 영남지역 산불피해 지역민을 돕기 위해 성금 총 25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기탁했으며 여항면 이장협의회 100만원, 체육회 100만원, 농악회에서 50만원을 여항면에 전달하며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위로를 전하고자 온정을 나눴다.
주민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피해복구와 생계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말선 여항면장은 "정성과 배려야 말로 우리 사회를 더 건강하고 따뜻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성금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 #여항 #250만원 #모아 #십시일반 #돕기 #자발적 #산불 #회원 #전달 #이장협의회 #100만원 #주민 #이장협의회(회장 #50만원 #체육회 #감사드리며 #농악회 #터전 #피해복구 #함안군 #정성 #지역민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양세형, 출산 현장 다녀온 후 효자 변신 ... 엄마의 고통 간접적으로 느껴”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배우 권다함,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부터 영화 ‘파란’-‘파과’까지… ‘믿고 보는 배우’ 입증ing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대세남' 배우 황동주 ... 남다른 센스의 '연하 남친룩의 정석' 패션으로 주목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자치경찰위원회,‘길라잡이 소통단’공개 모집
20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