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처럼 단아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정영심의 아름다운 모습에 심현섭은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심현섭의 실수를 줄이기 위해 이천수, 심하은 부부까지 동행했지만, 심현섭은 정영심이 웨딩드레스를 갈아입고 나올 때마다 "예쁘다"는 감탄사만 연발할 뿐, 구체적인 리액션은 부족한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심현섭은 "남자들은 기다리는 거 미치지"라며 철없는 발언을 했고, 이에 이천수는 "나도 네가 웨딩드레스 많이 갈아입을 때 되게 귀찮았어"라고 솔직하게 말해 심하은을 기겁하게 만들었다.
결혼을 앞두고 웨딩드레스 투어에서조차 예측불허의 모습을 보이는 심현섭과, 그의 철없는 발언에 꿋꿋하게 대응하는 정영심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함께 결혼 준비의 현실적인 풍경을 보여줬다.
#정영심 #웨딩드레스 #심현섭 #철없 #이천수 #발언 #모습 #갈아입 #투어 #드레스 #보이 #등장 #센스 #실수 #연신 #동행했 #앞두 #과거 #남자 #단아 #예측불허 #김지민 #아름다운 #시청자 #민감
[SBS 신들린 연애2] 대혼돈의 신들린 하우스 얽히고설킨 운명의 실타래에 갇혔다 장호암-하병열-정현우-채유경-김윤정, 혼돈의 5각 관계 ‘쉼 없는 도파민 파티’
30분전 SBS
제주시, 평생학습 동아리 재능나눔 봉사 ‘활발’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구해줘! 홈즈] 현영X허성범X양세찬, 대치동 밥벌이 임장 2탄! 대치동 스타강사 연구실 임장!
2시간전 MBC
[SBS 귀궁] 김영광, ‘이무기 육성재’ 본체로 강렬 존재감! 악신 이무기 강렬한 아우라 담은 스틸 전격 공개!
43분전 SBS
U-17 축구, 타지키스탄과 승부차기 끝 ‘4강 진출’
1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