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4월 11일부터 12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경남도-시군 합동 해외 현장 마케팅에 참가해 합천 관광을 적극 홍보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현장 마케팅은 방한 순위 3위 국가인 대만의 여행 소비자와 현지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합천의 관광자원을 알리고, 관광상품을 소개함으로써 대만 관광시장에서 합천의 인지도를 높이고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했다.
고스트 흉내내기, 합천 대표 관광지 명칭 따라 말하기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의 호응을 얻었으며, 참가자에게는 합천 관광 리플릿과 기념품을 제공해 관심을 모았다.
유성경 합천군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타이베이 현장 마케팅은 사계절 다양한 매력을 지닌 합천 관광지를 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광 #합천 #현장 #관심 #관광지 #홍보부스 #방문 #참가 #대표 #관광시장 #마케팅 #진행 #인지 #관광자원 #대상 #참가자에게 #매력 #해외 #흉내내기 #현지 #소비자 #관광객 #타이베이 #유치 #대만
'인간 벚꽃' 혜리, 엄마와 함께한 꽃놀이 포착…꾸밈없는 아름다움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귀궁] 김영광, ‘이무기 육성재’ 본체로 강렬 존재감! 악신 이무기 강렬한 아우라 담은 스틸 전격 공개!
46분전 SBS
'순돌이' 이건주, 44년 만에 친모와 감격적인 재회 "엄마 보고 싶었다"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신들린 연애2] 대혼돈의 신들린 하우스 얽히고설킨 운명의 실타래에 갇혔다 장호암-하병열-정현우-채유경-김윤정, 혼돈의 5각 관계 ‘쉼 없는 도파민 파티’
33분전 SBS
[구해줘! 홈즈] 현영X허성범X양세찬, 대치동 밥벌이 임장 2탄! 대치동 스타강사 연구실 임장!
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