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37)이 온라인상에서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악성 댓글과 허위 사실 유포 등 악플러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는 "최근 김수현 씨를 향한 악의적 게시글과 댓글, 허위사실 등이 온라인상에 무분별하게 게시·확산되고 있다"며 "근거 없는 추측성 글과 사실로 확인되지 않은 주장을 지속·반복적으로 게시, 대중에게 잘못된 인식을 갖게 하고 명예를 훼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골드메달리스트는 "최근 사이버 레커 신원이 밝혀지고 법적 대응이 이뤄지고 있는 만큼 유튜브, X(옛 트위터)와 같은 해외 플랫폼에 관해서도 해외 법률 대리인과 연계해 강경 대응할 것"이라며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게시물들에 추가 고소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새론은 지난달 16일 김수현의 생일 당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으며, 김수현은 기자회견을 통해 과거 미성년 시절 교제 사실을 부인하고 유족 측이 공개한 카톡 메시지 조작 의혹을 제기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대응 #온라인상 #법적 #악성 #허위사실 #악의적 #김수현 #사이버 #레커 #무분별 #훼손 #비방 #사실 #댓글 #유포 #악플러 #명예 #기자회견 #강경 #배우 #제기 #조치 #강력 #밝혀지 #이뤄지
'순돌이' 이건주, 44년 만에 친모와 감격적인 재회 "엄마 보고 싶었다"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인간 벚꽃' 혜리, 엄마와 함께한 꽃놀이 포착…꾸밈없는 아름다움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임영웅 '천국보다 아름다운' 뮤직 클립, 하루 만에 100만 뷰 돌파…드라마 향한 기대감 고조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귀궁] 김영광, ‘이무기 육성재’ 본체로 강렬 존재감! 악신 이무기 강렬한 아우라 담은 스틸 전격 공개!
45분전 SBS
[구해줘! 홈즈] 현영X허성범X양세찬, 대치동 밥벌이 임장 2탄! 대치동 스타강사 연구실 임장!
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