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최종화가 공개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퍼나이프'에서 살인도 마다 않는 천재 의사 정세옥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 배우 박은빈(33)을 15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만났다.
특히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천재 변호사 우영우는 '박은빈'이라는 이름을 대중에게 깊이 각인시킨 캐릭터였다.
특히 정세옥 목덜미의 뇌 문양 타투는 박은빈의 아이디어였으며, 의상과 헤어스타일 역시 세심하게 준비하는 등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박은빈에게 앞으로 어떤 '친구'를 만나게 될지 기대를 표하자, 그는 "한 작품, 한 캐릭터를 떠나 보내면 (다음에는) 반대되는 성향에 좀 끌리는 것 같다"며 "어떤 친구를 사귀게 될지 아직 결정한 바는 없지만 열어놓고 생각해 보려 한다"고 답했다.
#캐릭터 #표현 #깊이 #솔직 #박은빈 #각인 #구축 #이미지 #남다른 #떠나 #준비 #다층적인 #어렵더라 #작품 #친구 #생각 #변신 #탈피해보 #해보 #천재 #도전 #될지 #세옥 #만나게 #사귀게
제주농기원, 식용 편이성 좋은 ‘스낵파인애플’, ‘잭프루트’재배 시험 착수
16분전 제주환경일보
[SBS 귀궁] 김영광, ‘이무기 육성재’ 본체로 강렬 존재감! 악신 이무기 강렬한 아우라 담은 스틸 전격 공개!
46분전 SBS
[구해줘! 홈즈] 현영X허성범X양세찬, 대치동 밥벌이 임장 2탄! 대치동 스타강사 연구실 임장!
2시간전 MBC
'뛰어야 산다' 션·이영표 필두 16人 초짜 러너, 42.195km 감동 도전…오늘(19일) 첫방
43분전 메디먼트뉴스
U-17 축구, 타지키스탄과 승부차기 끝 ‘4강 진출’
1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