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산인면은 지난 14일 '함께하는 안심파수꾼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산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병옥), 새마을협의회(회장 이한섭)·부녀회(회장 조남순), 적십자봉사회(회장 조정혜)와 산인면 자립형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심파수꾼 사업은 지역 내 인적안전망을 구축하고 특화사업 추진 등을 통해 복지소외계층을 조기에 발견해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안창기 산인면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하여 더욱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면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산인면은 앞으로도 지역과 협력하여 주민이 체감하는 복지와 안전망을 확대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안전망 #구축 #복지 #산인 #지역사회 #앞으로 #지역 #추진 #자립형 #협력 #사업 #인적안전망 #있게 #14일 #안심파수꾼 #촘촘 #따뜻 #특화사업 #조정혜) #만들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체감 #협약 #원활 #확대
[SBS 신들린 연애2] 대혼돈의 신들린 하우스 얽히고설킨 운명의 실타래에 갇혔다 장호암-하병열-정현우-채유경-김윤정, 혼돈의 5각 관계 ‘쉼 없는 도파민 파티’
32분전 SBS
[SBS 귀궁] 김영광, ‘이무기 육성재’ 본체로 강렬 존재감! 악신 이무기 강렬한 아우라 담은 스틸 전격 공개!
46분전 SBS
제주농기원, 식용 편이성 좋은 ‘스낵파인애플’, ‘잭프루트’재배 시험 착수
16분전 제주환경일보
U-17 축구, 타지키스탄과 승부차기 끝 ‘4강 진출’
10시간전 경상일보
제주시, 평생학습 동아리 재능나눔 봉사 ‘활발’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