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는 24일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2024~2025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창원 LG세이커스를 응원하며 지역 연고팀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는 정규리그 2위로 4강에 직행한 창원 LG세이커스와 정규리그 3위 울산 현대모비스 간의 맞대결로 플레이오프 첫 경기부터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치러졌다.
올 시즌 창원 LG는 정규리그에서 34승 20패라는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2위에 올랐고 안정된 경기력으로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금용 권한대행은 "정규리그에서 보여준 LG세이커스의 저력과 투혼이 플레이오프에서도 빛을 발하길 기대한다"며 "창원시민의 자랑인 LG세이커스가 창원을 넘어 전국 최고의 팀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끝까지 힘껏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창원 #lg세이커스 #정규리그 #경기 #권한대행 #보여준 #시즌 #2위 #플레이오프 #직행 #선수 #1차전 #자랑인 #기세 #관람 #응원 #저력 #넘어 #투혼 #4강 #1997년 #격려 #직접 #34승 #3위
뎀벨레(PSG), 발롱도르 이어 FIFA 올해의 선수상까지 ‘2관왕’
16시간전 경상일보
양홍식 의원, ‘해변 맨발걷기 활성화지원 조례안’대표발의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비서진]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한 문장으로 자기소개 완료! ‘레전드 DJ’ 최화정, ‘비서진’ 등장!
7시간전 SBS
[SBS 모범택시3] "나는 지금 내가 가진 모든 걸 걸고 니들한테 올인하는 거야" 장나라, 본격 등판! 쿨한 미소 뒤 숨겨진 속내는? ‘악인 장나라 어떨까’
6시간전 SBS
여성자원활동센터 , 올해 취약계층 돌봄과 나눔 문화 확산 앞장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