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는 어기를 보호하고 싶었지만, 어기는 점차 외부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게 된다.
어기는 처음에는 자신을 감추고자 하지만, 점차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세상과 어떻게 소통해야 할지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영화는 어기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그의 가족과 친구들의 이야기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기의 누나 비아(이자벨라)는 부모님의 과도한 관심 속에서 늘 소외감을 느끼고, 어기와의 관계에서 갈등을 겪는다.
어기는 세상과 소통하고, 주변 사람들과 진정한 관계를 맺기 위해 끊임없이 친절을 베풀며 살아간다.
#어기 #영화 #점차 #세상 #이야기 #친구 #관계 #주변 #차별 #성장 #실천 #부모님 #소통 #학급 #보호 #학교에 #10년 #여정 #싶었 #누나 #원더 #이야기뿐만 #진심 #처음 #느끼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1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신고은, 배우 윤종화와 3년 만에 파경… "가치관·성격 차이, 각자의 길 응원"
1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동주, 4살 연하 '훈남' 예비 신랑 얼굴 첫 공개… 6월 29일 성남서 결혼, 축가 프롬·사회 남도형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 저소득층·장애인 등 1,326명에 평생교육이용권 지원
12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