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세영이 가슴 성형 후 더욱 당당해진 모습으로 비키니 '언박싱' 영상을 공개하며 성형 관련 악플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지난 4월 30일 이세영의 유튜브 채널 '영평TV'에는 '가슴 수술 후 입고 싶었던 비키니 입어보기 (feat.첫 악플읽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세영은 "오늘은 가슴 성형 이후 입고 싶었던 비키니 입어보기를 하려고 한다.
이날 이세영은 빨간색 언더붑 스타일, 흰색 몸매 보정 비키니, 과감한 블랙 비키니 등 총 다섯 벌의 다양한 비키니를 착용하며 만족감을 표했다.
자신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솔직한 입담으로 악플에 당당하게 맞서는 이세영의 모습은 많은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세영 #비키니 #성형 #가슴 #악플 #솔직 #싶었던 #생각 #모습 #입어보기 #착용 #자태 #댓글 #이소? #영상 #당당해진 #수술 #공개 #오늘 #이후 #당당 #언박싱 #권장하는건 #살짝만 #부분이
[토밥쏜다2] '사투리 다정남 이상형' 찾는 '2년 반' 솔로 히밥에 ... "그냥 다정한 사람 만나" ‘유부녀 1일 차’의 돌직구!
2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나솔사계' 장미, 22기 영식 '사과봇' 태도에 폭발 "설명 없이 죄송하다는 말만…"
1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동주, 4살 연하 '훈남' 예비 신랑 얼굴 첫 공개… 6월 29일 성남서 결혼, 축가 프롬·사회 남도형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신고은, 배우 윤종화와 3년 만에 파경… "가치관·성격 차이, 각자의 길 응원"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양세형, 출산 현장 다녀온 후 효자 변신 ... 엄마의 고통 간접적으로 느껴”
2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