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가정의 달을 맞아 게스트 임원희, 임우일과 함께 누군가의 집을 방문하는 '가정 방문' 편이 공개된다.
특히 이날, 김종민의 결혼식에 모두 참석했던 멤버들은 자연스럽게 결혼식 뒷이야기로 꽃을 피운다.
결혼식 사회를 맡았던 유재석은 임원희로부터 "혹시 나 결혼하게 되면 사회 부탁해도 돼?"라는 질문을 받자 망설임 없이 "형 얘기만 해"라며 흔쾌히 승낙한다.
유재석은 결혼식 답례품을 꼼꼼하게 챙긴 임우일을 폭로하고, 마침 임우일은 답례품 봉투를 도시락 가방으로 재활용하고 있다고 인증하며 엉뚱한 매력을 발산한다.
#결혼식 #유재석 #사회 #김종민 #답례품 #임원희 #축의금 #임우일 #가정 #결혼 #마침 #주우재 #방문 #특별 #자연스럽게 #참석했던 #뒷이야기 #에피소드 #누군 #결혼식장 #챙긴 #부탁 #경험 #보내자 #인생
합천군, 연령·상황에 맞춘 다각도 복지 서비스 시행 중 - 경남데일리
12시간전 경남데일리
[SBS 미운 우리 새끼] 'NEW 미우새' FT아일랜드 이홍기 母, "내 아들은 40점 짜리" 역대급 짠 점수에 궁금증 폭발!
15시간전 SBS
<이슈 PICK 쌤과 함께> 유럽의 재무장, 위기인가 기회인가?
14시간전 KBS
'미우새' 합류 이홍기, 발 디딜 틈 없는 충격적인 집 상태 최초 공개… 희철母도 혀 내두른 '자유로운 영혼'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핸썸가이즈' 최다니엘, 오상욱 빈자리 채운 '의리 게스트'… "힘들 때 집 내준 형" 이이경 과거 '은혜' 공개
19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