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와 모델 심하은 부부의 첫째 딸 주은 양이 세계적인 명문 존스홉킨스 대학의 영재 교육 프로그램 CTY(Center for Talented Youth) 시험에 합격하며 부모에게 큰 기쁨을 안겼다.
합격 너의 꿈을 응원해"라는 감격적인 글과 함께 합격 결과 화면을 공개했다.
이천수는 "주은이 5월에 시험 많다고 했는데.
주은 양이 합격한 CTY는 미국 존스홉킨스 대학에서 운영하는 영재 교육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우수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권위 있는 시험이다.
이천수 부부의 SNS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대견하다", "진짜 멋지다", "부모님의 자랑이다" 등 축하와 격려의 댓글을 쏟아내며 주은 양의 합격을 함께 기뻐했다.
#이천수 #합격 #시험 #아빠 #양이 #대학 #교? #미국 #영재 #응원해"라 #쏟아내며 #소식 #존스홉킨스 #주은이 #감격적인 #부모 #심하은 #부부 #공개 #기뻐 #5월 #노력 #프로그램 #받았네요 #모델
미나 시누이 수지, 150kg→72kg 감량 후 ‘몸무게 조작 의혹’까지…확 달라진 근황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블랙핑크 로제, 데뷔 9주년 자축…“오늘 밤, 우리는 나인이에요”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전현무계획2’ 전현무, 임수향 소개팅 비화 폭로에 ‘넉다운’…“20분만 자도 되냐고 물어봤다”
55분전 메디먼트뉴스
[SBS 세 개의 시선] "개그우먼 박세미" 밤마다 덮친 가위눌림·악몽에...'충격 고백' "남자 속옷에 이것까지 넣었다"
2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전현무, 5년 내 효도 약속 지킬까?…'김포 전원주택' 이사 예고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