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철 합천군수는 "주민자치회는 지역 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지역 발전을 함께 모색하는 소통의 중심이다"며, "새롭게 구성된 주민자치회가 용주면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큰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호출 주민자치회장은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모두가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자치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위촉된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향후 2년 동안 지역 현안 논의, 자치계획 수립, 주민참여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게 된다.
또한 주민자치회 운영의 첫걸음을 내딛었으며, 향후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주민자치회 #지역 #합천군수 #위원 #발전 #김윤철 #주민 #운영 #활동 #향후 #지역사회 #2년 #협력 #용주 #구성 #제1기 #적극적인 #수렴 #현안 #자치 #위촉 #32명 #의견 #주민자치회장 #참여
'미우새' 이상민, 20년 만의 재혼에 'AI로 부활한 어머니' 눈물의 축하 "엄마 몫까지 더 행복해라"...서장훈X김준호도 오열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예원, KLPGA 투어 시즌 2승 선착
13시간전 경상일보
[SBS 귀궁] "팔척귀가 할머니를 죽였어"‘귀궁’ 육성재, 천년 만의 첫사랑 김지연에 고백했다! 이무기의 운명을 건 ‘직진 사랑’ 본격 시작!
2시간전 SBS
‘태계일주4’, 첫 방송부터 터졌다! 코리안 셰르파가 되어 버린 기안84, 최고 시청률 6.6% 기록!
4시간전 MBC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서혜원-김선민, 지난 9일(금) ‘엔플라잉 콘서트’ 출격! 이승협 향한 열띤 응원 뽐냈다!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