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14일 합천군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수와 함께하는 청렴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형식적이고 주입식이던 청렴 교육에서 탈피해, 공직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색 방식으로 기획됐다.
‘청렴’을 어렵고 딱딱한 주제가 아닌, 쉽고 생생한 이야기로 풀어내기 위한 새로운 시도였다.
이날 행사는 전문 MC의 진행으로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김윤철 군수가 무대에 올라 자신의 공직 생활을 통해 체득한 청렴 철학을 직원들과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청렴 토크’ 가 분위기를 이끌었고 이어 청렴 전문 변호사 전세준이 공직 실무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고민들에 대해 현실적인 해법을 제시하는 Q&A 시간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팝페라 공연이
아옳이, '시술 후 멍투성이 폭로' 피부과 상대 13억 손배소 '승소' ..법원 "허위사실 아니다"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김준호♥김지민, 결혼 앞두고 서로에게 "만날 운명이었다"...김지민 "아빠 돌아가셨을 때 운명 느껴"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옥문아' 김대호, 이상형은 '배우 하지원'... "사귀자고 하면 당연히 만날 것" 공개 고백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 결혼 전부터 ‘장서 갈등’? “준호에게 섭섭했다” 지민 母 속마음에 당황!
1시간전 SBS
'나는 솔로' 22기 옥순♥경수, 부부 됐다..."통영 촬영 1년 만 혼인신고, 이제 제 겁니다"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