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025~2026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우수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남해 독일마을에서 오는 24일 독일 전통 봄맞이 축제인 '2025 독일마을 마이페스트' 가 개최된다.
마이페스트는 독일에서 매년 봄의 도래를 축하하고 한 해의 풍요를 기원하며 열리는 전통 축제로 마을 광장에 '마이바움'을 세우고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행사다.
올해 마이페스트는 독일 전통문화 재현과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공연,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해군 관계자는 "전통과 체험, 음악이 어우러진 '2025 독일마을 마이페스트'는 남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일식 봄맞이 축제"며 "따뜻한 봄바람 따라 특별한 하루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독일 #마이페스트 #독일마 #체험 #전통 #축제 #광장 #공연 #부스 #전통문화 #참여 #0 #1시 #마이바움 #봄맞이 #행사 #24일 #오후 #이벤트 #매년 #퍼레이드 #당일 #선정 #청년마켓 #누구나
'솔로 파워' BTS 진, 미니 2집 '에코' 글로벌 차트 휩쓸며 63개국 1위...뷔 '프렌즈'도 5억 스트리밍 돌파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태계일주4] 기안84, 셰르파와의 눈물 이별→완전체 4인 합체+덱스 귀환, 에너지 100% 폭주! 감동+웃음 모두 잡은 MBC ‘태계일주4’
8시간전 MBC
서귀포시, 모슬포항 시설물 정비사업‘어업인 쉼터 리모델링’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교육과정 중심 학교운영 …담임교사 공문 등 행정 부담 줄어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틈만나면,] '10년 차 프로 아이돌' 트와이스 지효-사나 출격! "앞으로 10년은 카페 차릴 수도"
39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