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는 자은3지구~풍호동 간 도시계획도로 개설사업이 5월 말 준공으로 신호체계 연동을 마치고 전 구간을 개통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귀곡~행암・석동~소사 및 석동터널 간의 연계 도로망 구축으로 도심의 교통 혼잡을 해소하고자 총사업비 438억 원을 투입해 도시계획도로 연장 1.3km, 폭 25m(4차로) 도시계획도로를 개설하는 것으로 지난 2020년 12월에 착공하였다.
시는 지난해 11월 말 지역 주민의 통행 불편을 해소코자 우선 총연장 1.3km 중 1.0km 구간을 부분 개통한 바 있다.
조명래 창원특례시 제2부시장은 27일 개통 전 최종 점검을 위해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통행 안전 등을 직접 살피고 현장 근무자를 격려하였다.
#개통 #구간 #도심 #도시계획 #부분 #27일 #연장 #예정 #직접 #25m(4차 #현장 #최종 #1.0km #안전 #통행 #1.3km #투입 #방문 #살피 #개설 #개설사업이 #자은3지구~풍호동 #향상 #연동 #불편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이형호 유괴사건’ 형호父 출연 눈물의 절규! 이이경X온앤오프 승준X별, 리스너 출격!
12시간전 SBS
[SBS 사계의 봄] 박지후, 하유준과 이별 x ‘투사계’ 해체….폭풍 오열 쏟았다! 파란의 ‘표절 확인’ 엔딩! 충격의 도가니!
13시간전 SBS
김선영, 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 ... 염정아와 절친 케미 ‘예고’
9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연동주민센터, 맞춤형복지팀 현장 슈퍼비전 교육
8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합천군 ‘최신 디지털 방사선 촬영장치 도입’ 운영
7시간전 경남도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