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끝에 여리는 윤갑을 위한 천도재를 거행했고, 떠나는 그의 혼령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헌데 내 욕심으로 말을 해보았자 그 아이의 마음만 불편하게 할 뿐"이라며 끝까지 여리를 걱정하는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강철은 여리에게 모든 것을 버리고 함께 도망치자는 진심을 고백했지만, 여리는 팔척귀를 막기 위한 천도재를 강행했다.
윤갑의 희생과 강철의 애틋한 마음, 그리고 팔척귀의 섬뜩한 공격이 이어지며 앞으로 극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여리 #윤갑 #마음 #강철 #팔척귀 #천도재 #어머니 #드러냈 #애틋 #희생 #고백했 #걱정 #어머니(차청화) #나타나 #뿐"이 #버리 #막기 #강철(육성재)이 #여리야 #나타난 #앞둔 #마지막 #가거라 #갑아 #고민
김두겸 울산시장, 하계U대회 빛낸 울산 선수단 환담
12시간전 경상일보
[구해줘! 홈즈] ‘대전의 아들’ 오상욱, 박나래&허성범과 ‘대전에서 유잼 찾기’ 성공!
4시간전 MBC
[SBS 트라이] ‘프로미스나인’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 OST 가창, ‘Touch Down’ 1일 오후 6시 발매!
3시간전 SBS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선한 영향력으로 울림을 전하는 가수 에녹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2시간전 MBC
[SBS 런닝맨] ‘김스카이가 왜 여기서 나와?’ 배우 김하늘, ‘런닝맨’ 첫 출연에 예능 봉인 해제!
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