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해 온 EBS가 창사 51주년을 맞아 시청자와 함께 만든 '창사특집 국민 콘텐츠 공모 수상작' 3편을 방송한다.
이어 가수 황가람과 서동일 감독이 출연해 고마운 사람에게 도시락과 함께 진심을 전하는 '도시락도 락(樂)이다', 자신만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어린이들과 그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하는 '꿈틀 제작소' 2부작을 각각 6월 21일 오후 3시, 6월 22일과 29일 오전 8시 30분 EBS 1TV에서 방송한다.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 속 밥 한 끼 나누기조차 힘든 시대에 소중하고 감사한 사람에게 직접 만든 도시락과 함께 마음을 전하는 모습과 도시락의 레시피를 함께 알려준다.
국민 위로송 '나는 반딧불'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황가람, 다운증후군을 지닌 정은혜 작가의 아버지인 서동일 감독이 출연해 각각 자신의 진심을 담은 도시락을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고 감사의 인사를 건넨다.
서동일 감독은 다운증후군이 있는 딸 정은혜 작가의 결혼을 준비하며 가장 고마웠던 사람에게 도시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도시락 #진심 #사람 #감사 #경험 #락(樂) #마음 #고마운 #모습 #실패 #곤충 #감독 #만든 #출연 #건우 #3시 #어린 #공모 #방송 #콘텐츠 #수상작 #공감 #21일 #30분 #창사특집
제주여성가족연구원, '2026년 연구과제 도민 공모'시상식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장성규, ‘마리텔V2’ 방송사고에 뒤늦은 사과…“케이윌 영정사진 만들어”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소방차 정원관, 故 김환성 사망 언급하며 “그 일 겪고 매니지먼트 사업 접었다”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시, 2025 시민참여 100인 원탁토론회 개최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MBC, 9월 신규 프로그램 라인업 공개. 새로운 서사로 가을 시청자 만난다! <달까지 가자>, <신인감독 김연경>, <시골마을 이장우2>, 생존과 승부·웃음과 힐링, ‘3色 서사’로 가을 올킬 예고!
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