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가 시민들이 만족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대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코칭 교육을 실시, 고품격 대시민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는 취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시는 3일 그동안 다양한 전화응대 사례 녹취파일을 교육 자료로 활용, 직원들이 자신의 전화응대 상황을 객관적으로 인지하고 개선점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전화 친절도 조사 결과 나타난 미비점을 개선하고 시민들에게 더욱 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전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지난 4~5월 전문 조사기관에 맡겨 이뤄졌다는 것이다.
시 당국의 이번 교육에 참여한 다수직원들은 “평소 무심코 지나쳤던 인사말 하나하나가 시민들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여러 사례를 통해 어떤 점을 고쳐야 할지를
진태현, 갑상샘암 수술 일주일 만에 '재활 러닝' 공개…"뛰는 러너들 부러워, 매 순간 소중함 느껴"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홍명보號, 동아시안컵서 K리거 새얼굴 찾는다
8시간전 경상일보
뉴진스 다니엘, 션·박보검과 '새벽 러닝' 포착…'독자 활동 금지' 속 밝은 근황 눈길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470만 뷰 화제의 유튜브 괴담 원작 "이상한 집" 영화화 ... 일본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 7월 17일 개봉 확정!
5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김남주, '파김치' 담그다 김승우와 이혼설 직접 언급 "금실 좋다고 소문 좀 내줘요"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