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는 해양수산부 주관 산지유통 시설 국비 공모사업에서 2개 사업이 선정돼 국비 36억원을 확보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선정된 사업은 저온·친환경 위판장 사업과 수산물 산지거점유통센터(FPC) 시설 사업이다.
저온·친환경 위판장 사업은 수산물을 위생적으로 유통하기 위해 산지 위판장 시설을 현대화하는 사업이다. 모슬포수협이 선정돼 2025년부터 2026년까지 2년간 국비 12억원을 지원받는다. 총 20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산지 위판장 증축 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수산물산지거점유통센터(FPC)사업은 유통처리 물량을 규모화 하고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해 산지에서 가공·판매하는 거점 유통시설 사업이다. 영어조합법인 제주수산물수출포장가공센터가 선정돼 2025년부터 2027년까지 3년간 국비
[PD수첩] ‘해경 이재석 사망사건?잃어버린 55분의 기록’
2시간전 MBC
광주시, 19일 곤지암도자공원에서 ‘제9회 북 페스티벌’ 개최
1시간전 데일리그리드
[SBS 파워FM] 가수 겸 배우 에녹 "신곡 ‘사랑은 마술처럼’, 작년 설운도가 곡 선물해주며 하룻밤 만에 또 작업해 선물해준 곡"
3시간전 SBS
[SBS NEW OLD BOY] 내성적인 찬욱 씨의 선택은 세계를 바꾼다.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친절해 보일까 봐” 대사를 수십 번 반복한 이유?
3시간전 SBS
[SBS 미운 우리 새끼] 한선화, 강하늘-김영광-차은우-강유석 사이에서 홍일점 활약! “현장 분위기 메이커는 강하늘”
3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