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은 집중호우에 대비해 군민의 인명과 재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재해취약지역 긴급 예찰 및 점검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인명피해 우려 지역에 대한 사전 통제를 주문하며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군은 둔치에 만든 친환경 야구장과 파크골프장 등 우천 시 체육시설 진출입을 자동 차단하는 시설을 설치해 재난 안전 대응 우수 사례를 만들었다.
신속한 상황 전파를 위한 재난 예·경보 시스템을 가동해 자연재해 발생에 대비하고 있다.
#점검 #우려 #지역 #군수 #자연재 #취약 #발생 #설치 #하천 #침수 #재난 #상황 #예찰 #오태완 #소상배수장 #결함이나 #집중적 #파크골프장 #대비 #전파 #나섰 #자동 #긴급 #가동 #하수시설물
[SBS 모범택시3] ‘모범택시3’ 선량한 김의성이 돌아왔다! ‘무지개 운수’ 장대표 근황 공개!
6시간전 SBS
[SBS 우리들의 발라드] 2라운드 죽음의 조 이예지 VS 최은빈 무대 공개! 최은빈, 결과 발표 후 오열한 이유는?
7시간전 SBS
[시골마을 이장우2] 댄서 ‘카니’ 동갑내기 친구 이장우 위해 한국 시골 첫 방문! 이장우 구체적인 자녀 계획 최초 공개 “X명 낳고 싶어”
4시간전 MBC
임창정, 아내 서하얀 팝업 스토어에 깜짝 등장 '내조의 왕'…송가인도 방문하며 '응원 릴레이'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5 문화의달 ․ 제31회 서귀포칠십리축제에 교류도시도 함께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