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지난 26일 조경태 의원이 제주를 찾아서 제주도당 당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날은 50여명의 당원들이 참석, 국민의힘의 혁신과 당대표 선출이후 정국과 관련해서 다양한 의견들이 쏟아졌다.
조경태 의원은 "민주당을 제일 잘 알고, 탄핵의 강을 건널 수 있는 개혁적 당대표감은 자신밖에 없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그동안 당지도부가 제주에 대한 관심이 부족했는데 자신이 당대표가 되면 제주에 보다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제주 관련 정책으로 상급종합병원 지정과 관련해서 "국민의힘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총선과 대선에서 약속한 4.3 고령유족을 위한 요양병원 건립과 국립트라우마센터 지원문제와 관련해서도 예산적인 뒷받침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제주 #의원 #당대표 #지원 #관련해 #찾아 #제주도당 #정책 #당지도부 #관심이 #국민의힘 #예산적인 #국민의힘에 #정국 #지정 #지원문제 #의견 #26일 #혁신 #조경태 #것" #선출이후 #적극적 #자신이 #당원들
개그우먼 이현정, 기아 초록여행 응원릴레이 6번째 주자로 참여
2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성남시 지역자활센터, 보건복지부 주관 평가에서 전국 228개 기관 중 최우수 평가 받아
21시간전 데일리그리드
<추적 60분> 양평랜드, 김건희 여사 일가의 수상한 땅 투자
20시간전 KBS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스크린을 넘어 나눔의 온기를 더하는 배우 이선빈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21시간전 MBC
[SBS 김부장] 오는 2026년 방송 확정! "이번엔 아빠 유니버스다!" 소지섭, "원작 찢은 캐스팅!" 능력 숨긴 ‘비범 아빠’로 변신! 벌써부터 설렘!
2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