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시간 조작이 반영된 참신한 전투 시스템 ▲방대한 오픈월드와 탐험 시스템 ▲다크 판타지 기반의 몰입도 높은 세계관 등이 관심을 모았다.
각 지역에 독립된 테마와 구조를 부여하고, 숨겨진 보상 구역 확대, 동굴 · 기믹 · 뷰포인트 강화, 이동 편의 기능 개선 등을 통해 모험 욕구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테스트에서 수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구체화된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이밖에도 파티 협동 시스템, 채팅 편의, 가이드 복습 시스템 등 소셜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 역시 유저 중심적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일 방침이다.
이에따라 지역별 테마 BGM을 다양하게 구성, 극적인 분위기를 살리고, 게임 세계관 전반을 아우르는 시나리오도 전면적인 리뉴얼을 거쳐 유저 감정 몰입도를 깊이있게 이어 간다는 방침이다.
#시스템 #전투 #이후 #피드백 #콘텐츠 #만나볼 #스킬 #테스트 #게임 #탐험 #업그레이드 #개발진 #유저 #기능 #도입 #방침 #개선 #세계관 #선보일 #전반 #수집 #구체화 #반영 #바탕 #이에따라
MBC 광복 80주년 특집 <기억록2> 이영표, 신낙균의 기록자로…‘일장기 말소사건’ 그날의 분노 전하다
15시간전 MBC
2025년 마라톤 데 사블레, 5년 연속 개최지로 요르단 확정 ... 지구력, 탐험, 화합의 국제 무대로 만들어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배우 김민규, ‘청담국제고등학교 2’ ... ‘반전 캐릭터’로 마지막까지 키 플레이어 등극!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아는 형님’ 권정열, “저작권료 적은 곡 편애 안 해”…헤이즈, “녹음 현장에 싸이까지” 폭소 유발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의 진화 ... 현재도 진행형
11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