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수문학관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2025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시詩엄 시詩엄, 동심 한 바퀴!' 프로그램을 마치며 어린이 개인 시집 21권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2025 문학상주작가 지원사업 동화창작교실 '글창고'를 마치며 개인 동화집 15권을 각각 발간했다.
경상남도,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후원하고 고향의봄기념사업회가 주최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시詩엄 시詩엄, 동심 한 바퀴!'는 어린이들이 시 쓰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예술적 감수성은 물론 창조적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과 놀이를 하면서 그 경험을 생생하게 담아 시를 쓰고, 그 작품을 모아 개인별 시집을 발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봉덕초 2학년 송은서 어린이는 '개구리는 폴짝, 내 마음도 폴짝', 진해 냉천초 3학년 심재형 어린이는 '내 자신감은 똥메달', 김해 율하초 3학년 이소원 어린이는 '밤하늘의 별이 떨어진 것 같애' 등 모두 21명이 시집 21권을 각각 발간했는데, 제목에서부터 어린이의 동심이 잘 느껴진다.
그리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 문학상주작가 지원사업'으로 이원수문학관에서 '동화창작교실 글창고(글쓰기에서 창작까지 GO!)' 프로그램울 운영했으며, 수업을 마치며 강미영 동화집 '지우개 똥의 여행' 등 수강생 15명이 개인 동화집을 각각 발간했다.
#어린이 #2학년 #개인 #대상 #시詩엄 #마치며 #동심 #21명 #참여 #발간 #프로그램 #15명 #수강생 #이원수문학관 #송은 #0 #작품 #시집 #동화집 #쓰기 #아름나라 #개구리 #바퀴! #이소원 #심재형
[SBS 모범택시3] 드디어 지하 아지트의 불이 켜졌다! ‘무지개 5인방’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 강렬한 아우라로 컴백! ‘도파민 시동 ON’ 메인 포스터 공개!
2시간전 SBS
조정석, '슬의생2' 비하인드 공개 "김대명, 시즌1-2 연결 장면서 세월 정통으로 맞아 재촬영" 폭소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귀포시, 위생·서비스 우수 모범음식점 지정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언더커버 하이스쿨’ 장세림, 여고생 귀신에서 공장 직원으로... 류승룡 잡는 신스틸러 출격!
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제주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 중독연합 건강걷기 행사
9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