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메시가 아르헨티나 대표팀을 이끌고 월드컵 우승을 일군 이듬해인 2023년 인터 마이애미에 합류하면서 MLS의 화제성은 더욱 커졌다.
인터 마이애미에는 현재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와 미드필더 세르히오 부스케츠, 수비수 조르디 알바 등이 함께 뛰고 있다.
주로 같은 콘퍼런스 팀과 정규리그 경기를 펼치며 다른 콘퍼런스 팀과의 경기는 일부 있으나 10월까지 이어지는 2025시즌 정규리그에는 서부 콘퍼런스 소속의 LAFC와 동부에 속한 인터 마이애미의 맞대결은 없다.
당시엔 메시가 2차전 멀티 골을 터뜨리며 활약한 인터 마이애미가 승리했다.
#인터 #마이애미 #콘퍼런스 #활약 #정규리그 #손흥민 #경기 #쟁쟁 #축구 #lafc #맞대결 #갤럭시 #소속 #서부 #나눠 #동부 #이과인(인터 #격돌 #무대 #공격수 #합류 #펼치며 #승리 #주름잡던 #스타
남재욱·김숙경 투척종목 ‘3관왕’…울산 금7·은3·동6 추가
24시간전 경상일보
[SBS 더 리슨: 오늘, 너에게 닿다] 여덟 멤버들이 선보이는 단체곡 ‘밤하늘의 별을(더 리슨 5)’ 완전체 무대 최초 공개!
14시간전 SBS
서귀포시, 해안절벽 불법 움막 철거 완료
1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리들의 발라드] 7주 연속 화요 예능 1위의 위엄! 최은빈&김윤이, 듀엣으로 일냈다! 세미파이널 진출!
14시간전 SBS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구척장신’ 사상 초유의 위기! ’정신적 지주’ 이현이 시즌 아웃에 ‘원년 멤버’ 송해나 귀환!
1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