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토론회는 농업기술센터 행복농촌과 주관하여 추진 중인 농촌공간재구조화 사업의 일환으로, 마을이장 및 지역 기관·단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면민이 제안하고 공감할 수 있는 미래 발전전략 도출을 목표로 진행됐다.
이날 토론회는 주민협의체 역할과 구성 방향 소개,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의견수렴, 주상면 미래상 핵심 키워드 도출, 미래상에 따른 발전방향 설정, 향후 추진 일정 안내 등의 순으로 진행하여, 주민들의 실질적인 의견이 활발히 공유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박승진 주상면장은 "농촌공간재구조화 사업은 단순한 개발 사업이 아니라, 앞으로 주상면이 살아남고 성장해 나가기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오늘 토론회에서 나온 주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실질적인 발전 전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토론회를 통해 도출된 주민 의견은 향후 기본계획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며, 주상면은 앞으로도 주민 중심의 열린 행정을 통해 지속 가능한 농촌공간 조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의견 #주민 #도출 #사업 #실질적인 #농촌공간재구조화 #미래상 #토론회 #기본계획 #앞으로 #나온 #주상 #소중 #향후 #진행 #중심 #중인 #추진 #목표 #예정 #대회의실 #의견수렴 #발전전략 #키워드 #개선
박서진, 무대 아래 '극심한 우울감' 고백 "10년 넘게 약 복용…박수 받는 삶과 불 꺼진 집의 극명한 대비"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보건소,‘이호·도두 마을 탐방길’걷기 행사 성료
1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선제적 대응..제주시, 겨울철 대설·한파 대비 재난 대응
1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이광수, 이서진의 '결혼 vs 이별' 돌직구 질문에 진땀…"어떡할 거야? 할 거야? 헤어질 거야?" 공개 연애 이선빈 언급에 당황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슈돌' 심형탁 아들 하루, 생애 첫 '담력 훈련' 도전…휴지 벽부터 난이도 上 '상자 벽'까지, 극복 성공할까?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