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는 '2025 양산시립합창단 시민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가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동면 사송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당초 6월 개최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8월로 연기된 해당 공연은 최근 조성된 신도시 사송에서 양산시립합창단의 첫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채로운 음악의 매력을 선사하기 위해 가요, 트로트, 영화 OST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연출과 함께 어우러질 계획으로, 일상에서의 휴식을 제공함과 동시에 음악을 통해 끈끈한 지역 공동체의 유대를 강화하는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다감 문화예술과장은 "양산시립합창단의 시민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가 많은 시민들이 다같이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위해 적극적으로 문화 활동을 전개하여 문화와 사람을 잇는 다리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민 #양산시립합창단 #찾아 #음악회 #공연 #문화향유 #다같이 #끈끈 #음악 #문화 #사송 #퍼포먼스 #제공 #지역 #기회 #0 #문화예술과장 #적극적 #전개 #앞으로 #제공함 #29일 #사람 #연기 #자세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오은영 박사의 매직으로 웃음꽃이 피어나는 부부들의 최신 근황! ‘애프터 특집’ 2부작 전격 공개!
11시간전 MBC
축평원 제주, 등급 계란 소비 확대 소비자단체 간담회
1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경찰, 교직원 무더기 고소 학부모 엄정 수사하라"
6시간전 헤드라인제주
민주평통 하동군협의회 통일문화공연 ‘평화의 하모니’ 성황리 개최
4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트라이] 윤계상, 前여친 임세미에 직진 ‘트라이’ 바나나우유-귀마개 플러팅! 윤계상, 전 여친 흔드는 스윗+장꾸 미소
10시간전 SBS